logo

방문후기

RE:동궁원 관광지가 맞나요.

관리자| 2019.06.22 11:26 | 조회 74

너무나 죄송해서 어떻게 답변을 드려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동궁원 홈페이지 담당자 윤미선입니다.


멀리서 경주여행 오셨는데 여행 첫날부터 동궁원에서

그것도 아이가 벌에 쏘여 노심초사하게 해드리고,

소중한 여행을 불쾌하게 만들어버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이도 벌에 쏘여서 얼마나 아팠을까를 생각하니 죄송스럽기가 그지없습니다.


그리고 저희 쪽에서 사전에 벌집제거 등 관리가 소홀했던 점,

그날 당직자가 빠른 대처를 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를 드리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향후 동궁원 전반관리 및 직원 친절관리 교육 또한 더욱 세심하고 철저하게

할수 있도록 하겠으며,

항상 동궁원 방문객편에서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겠으며,

이러한 불편함을 다시는 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날도 저희가 병원을 모셔다 드려야 했는데, 당직자의 대처가 불친절했던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그날 당직자에 대한 주의와 함께 직원 전체 친절부분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철저한 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험부분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전달이 되어 보험접수처리 진행중이며,

경주시청을 통해  영조물배상 보험접수가 보험사로 최종 접수가 되어야 하는 관계로,

월요일쯤 보험사로부터는 별도 전화를 드릴것입니다.


그리고 저희쪽에서도 다시한번 전화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불편을 드린점 사죄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동궁원에 대한 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4-779-8725로 전화주시고 언제다 빠른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불편하게 해드렸지만 남은 여행중이시라면 조금더

즐겁고 유쾌한일 많이 생기시고 기분전환을 하시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89개 (1/5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심용숙
88
2019.06.21
관리자
75
2019.06.22
김미정
57
2019.06.09
관리자
56
2019.06.10
김미정
134
2019.03.31
이정
179
2019.03.03
관리자
159
2019.03.05
민니
242
2018.10.23
관리자
226
2018.10.23
이민정
275
2018.10.23
관리자
225
2018.10.23
ryoko
211
2018.10.20
관리자
194
2018.10.23
부산맘
706
2017.10.23
70
관리자
658
201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