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방문후기

답변

관리자| 2014.09.01 09:40 | 조회 2121
동궁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동궁원을 방문하셨을텐데 기분이 상하고 속상했던 맘 충분히 이해갑니다. 다만 관리자의 입장에서 말씀을 드리오니 이 곳의 형편을 조금이나마 이해해 주십사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년 동궁원 9월 개장 이후 계속되는 유모차의 망가짐으로 관리에 어려움이 매우 많습니다. 그렇다고 일일이 고객님들에게 그러한 책임을 물을 수도 없는 입장으로 유모차 수리, 재구매에 대한 고충이 따릅니다. 우리 고객님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친절하게 잘 대응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러지 못한 점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동궁원을 찾아주신데 감사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97개 (3/5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최동석
2038
2016.02.26
56
관리자
1993
2016.02.27
조카와 함께
2261
2015.11.18
54
관리자
2026
2015.11.18
지상
2424
2015.07.28
52
관리자
2194
2015.07.29
50
관리자
2228
2015.07.28
넓은 세상 속 작은 나
2276
2015.06.27
48
관리자
2169
2015.06.28
방문자
3130
2015.04.06
46
관리자
2214
2015.04.08
아이엄마
2242
2014.08.30
>>
관리자
2122
2014.09.01
관람자
2448
2014.07.15
42
관리자
2134
2014.07.17
서진맘
2298
2014.07.05
40
관리자
1861
2014.07.06
김문희
2375
2014.06.18
38
관리자
2155
2014.06.19